FAQ

Total 27건 1 페이지
  • [제품] LX, KCC, 현대, 한화 등 창호에는 어떤 차이가 …

    국내 창호회사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에서 제작되어 집니다. 크게 세가지 분류로 나누어서 말씀드립니다.


    ◆ 제작 및 시공에 따라 완성창, 조립창(프로파일), OEM창으로 나뉩니다.


    완성창군 - LX지인 , HOMECC창호, Q-Window, WINCHE

              본사에서 직접 제작 - 시공 - 관리를 하는 창의 형태로 고급형입니다. 

              다만 LX지인은 창호프레임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유리의 경우 국내 최고의 초고단열 유리를 생산하고 

            이를 적용하여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으로 비교 불가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창호입니다.

              2003~2020 17년간 대한민국 창호부문 브랜드파워 1위 LX지인과 조립창을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조립창군 - KCC창호, LX하이샤시한화L&C(현대)  

              본사에서 프로파일(자재)를 납품 받아 자체 공장에서 임의 생산 - 시공 - 관리하는 보급형입니다.

              일반적으로 A/S 기간이 짧으며, 제품 사양이 완성창과 많이 비교되며 책임소재가 불명확하여 사후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OEM군 - H사  

              OEM 제작 회사에 완제품 - 시공을 의뢰하고 라벨 (브랜드)이 붙여지는 제품입니다.

              위탁 관리 제품이라 한단계를 거칠 뿐더러 중소기업 프로세스에 의해 관리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LX지인 제품과 KCC 제품을 비교하시는데 전혀 다른 군의 전혀 다른 스펙을 비교하시는 것입니다.

    LX지인 제품이 가격 측면에서 고가이지만 품질과 시공 관리 등에 있어서 국내 최고의 제품입니다.

  • [보증] A/S접수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LX하우시스는 본사 고객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신자부담번호 080-005-4000 (08:30~17:30/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주시면 바로 연락드려 약속을 잡아 방문합니다.
  • [제품] LX지인 베스트시리즈가 어떤거죠? 수퍼세이브와 무엇이 …

    LX지인에는 2022년까지는 베스트시리즈가 없었습니다. 2023부터는 일부 완성창 브랜드린 뉴베스트140이라는 제품이 추가되었기는 하나 

    일반적으로 베스트시리즈는 사설업체 제품입니다.


    본사에서 자재를 납품받고 일반 사설 업체가 생산 시공한 제품은 "LG하우시스 BEST series" [조립창-프로파일]라고 상단에 붙습니다.

    LX지인 제품에는 "LX Z:IN"(2020년7월이후) "LX Z:IN window(2020년7월이전)"[완성창-정품]라는 라벨이 붙습니다.


    베스트시리즈, 스마일시리즈는 일반적인 샷시대리점에서 취급하는 조립창 시리즈입니다.


    LX지인에서 정식 취급하는 완성창의 정식 명칭은 "수퍼세이브"(3,5,7) "파워세이브" 등 시리즈가 있습니다.

    2023년 9월부터는 수퍼세이브3와 수퍼세이브5가 통합하여 24년형 NEW "수퍼세이브"로, 수퍼세이브7은 "수퍼세이브 Plus"로 제품이 변경되었습니다.



    "LX하우시스 베스트시리즈" 와 "LG Z:IN 수퍼세이브 시리즈"의 가장 큰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산을 누가하느냐?  일반업체 / LX하우시스본사

    시공을 누가하느냐?  업체직원 / 본사시공팀

    디자인과 성능은 어떻게 다르나?  보급형핸들, 크레센트잠금 / 고급핸들,이지오픈,자동잠김

    유리는 어떤걸 사용하느냐?  일반유리(중국산 유리나 비단열유리 등 확인이 어려움), 최고사양이 싱글로이유리 / LX지인유리, 수퍼로이유리, 수퍼더블로이유리

    AS기간은 어떻게 되느냐? 6개월~1년 / 10년

    사후관리는 누가하느냐?  업체보증  / 본사보증



  • [기타] 홈쇼핑에 방송하는 제품과 다른가요? 무슨 차이가 있나요…

    LX하우시스의 LX지인 창호는 6개 홈쇼핑사 (CJ, GS, 롯데, 현대, NS, K공영) 에서 거의 매일 방송중입니다.

    각 방송사마다 취급하는 제품은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개 수퍼세이브+파워세이브 조합에 수퍼로이(수퍼더블로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본 공식인증센터는 홈쇼핑 공식 지정점으로 수도권인 서울 북부 및 강서구, 고양시, 파주시, 김포시 등의 상담을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제품과 센터 홈페이지에서 보시는 제품은 동일합니다. 구성과 프로모션의 차이가 조금 있을 뿐입니다.


    방송일시 및 채널안내는 "공지사항(Click!)"을 참고해주세요.

  • [제품] 미세먼지 차단 되는 방충망도 있나요? 방범방충망은요?

    미세먼지나 꽃가루 등 분집 포집율이 약 90%에 달하는 유해먼지필터망이 있습니다.

    또한 맞물림 구조로 약 1.2t 의 무게를 견디고 3중 잠금이 되어 있는 안전강화방충망도 있습니다. 

    창호 계약시 유상 옵션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보증] 창호 등 시공 A/S 기간은 각각 어떻게 되나요?

    1. 창호, 중문

       (1) 주요몸체 10년 - 창문의 변형 튀틀림, 개폐불량, 첩합부 파손에 의한 누수, 복층 유리 내부 습기발생

       (2) 하드웨어 5년 -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 개폐불량, 벽체와 창틀/ 유리와 창짝사이 틈에 의한 누수, 잠금장치 개폐불량, 롤러파손 등

       (3) 부자재 2년 - 기밀재(모헤어, 필링파스, 가스켓), 방충망, 먼지필터망 변형 및 손실

        - 유리의 일반적인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2. 지인도어, 탄성도장 등의 기본 A/S 기간은 2년입니다.


  • [계약] 정부지원 그린리모델링이 뭐죠? 정부에서 창호 교체비를 …

    그린리모델링은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녹색사업의 일환으로 정부에서 승인받은 사업자만이 진행해드리는 정부지원 사업입니다.

    노후 주택의 창호 공사를 통해 에너지 효율이 개선된 세대에 정부는 창호 교체비가 아닌 "60개월의 분납혜택""60개월 분납이자지원"을 해드립니다.

    다시말해 60개월 동안 분납할 수 있어 목돈 부담을 덜어드리며, 그에 해당하는 이자의 일부 혹은 대부분을 정부에서 지원합니다.


    LX하우시스는 국내 그린리모델링 사업의 약 80% 이상을 진행하고 있는 핵심 사업자입니다.

    대부분의 서류 진행 또한 본사에서 도움을 드려 보다 쉽고 간편하게 분납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 [제품] 바이오세라믹코트는 탄성코트와 무엇이 다른가요?

    실내 결로현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시공을 원하시는 대표적인 두가지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함께 "탄성코트"로 불리우는데 실제로 두가지는 차이가 큽니다.


    탄성코트고무 재질 소재로 되어 있어결로현상으로 인해 벽에 습기가 붙으면 아래로 흐릅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벽과의 분리가 일어날 수도 있어 사후 관리에 좋지 못합니다.


    바이오세라믹코트도자기(돌가루) 재질로 되어있어 "돌가루코팅", "분공세라믹" 등으로 불리웁니다. 

    친환경 도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시공할 때 악취도 거의 없고, 대리석 스타일의 재질로 시공면이 고급집니다. 

    또한 대표적으로 조습기능과 향균효과가 있습니다. 항곰팡이 효과가 높기 때문에 곰팡이 및 유해세균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단열, 보온 그리고 결로방지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 

    결로현상으로 인한 습기, 곰팡이 등으로 고민이시라면 추천해드립니다. 또 약간의 단열 및 보온 효과도 발휘합니다.

  • [제품] LX지인창호와 LX하이샤시랑 차이점이 뭔가요?

    LX하이샤시는 원자재를 받아 조립해서 만드는 조립창으로 주로 지역 사설 샷시업체에서 취급하는 보급형 라인입니다. 
    A/S나 시공관리 등이 규정되어 있지 않아 고객 대응이 다소 어려울 뿐더러 책임 소재가 명확치 않습니다.
    베스트시리즈, 스마일시리즈가 대표상품입니다.

    LX지인윈도우는 고객님 세대에 맞춤제작되는 완성창으로 실측-제작-시공-보증 등 전체 공정을 LX하우시스 본사에서 직접 관리합니다.
    10년동안 창호몸체 등이 무상품질보증이 되는 고급형 제품이므로 모든 관리는 LX하우시스에 믿고 맡기십시오.
    수퍼세이브3, 수퍼세이브5, 수퍼세이브7, 파워세이브 등이 대표상품입니다.

  • [제품] 현재 발코니가 단창인데 이중창으로 바꿀수 있나요?

    네 물론이죠. 외벽의 두께 및 현장 상황에 따라 보강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하부 보강, 사춤 및 마감작업까지 깔끔히 해드립니다.
  • [제품] 유리가 두꺼울수록 더 단열성능이 좋은건가요?

    유리의 두께로 단열성능을 단정지을수 없습니다. 유리 소재가 동일할 경우 유리 사이의 공기층의 두께에 따라 전체 두께가 달라질 뿐이기 때문입니다.

    단열성능의 경우 가장 이상적인 두께는 22mm~24mm 입니다. 26mm, 28mm가 오히려 단열성능 값이 더 낮습니다.


    유리의 두께가 아닌 가공방식 및 단열코팅의 유무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LX지인 창호는 단열성능이 가장 우수한 24mm 복층유리를 주로 사용하며, 지인유리, 로이유리, 수퍼로이유리, 수퍼더블로이 등에 따라 단열성능이 달라집니다.


    ▶ “LX지인을선택할이유”메뉴 ( http://www.lx-zin.com/page.php?p_id=about

    ) 를 참고하세요.

  • [제품] 제품이 다양한데 어떤제품이 우리집에 적합할까요?

    창틀, 유리, 핸들 등 각 구성품들이 용도, 규격, 설치 위치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주거 환경 및 상황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창호 전문가의 방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상단 "정부지원/상담신청" 메뉴에서 "상담신청"에 글남겨주시면 연락후 찾아갑니다. 물론 방문 상담은 무료입니다.

  • [제품] 소음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창문교체후에는 괜찮을…

    LX지인 윈도우 1등급 창는 주변소음이 35dB 이하로 떨어집니다. 소음이 확연히 줄어들어 조용한 실내거주 공간을 형성할수 있습니다.
  • [제품] 방범창은 재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방범창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창호 설치 이전에 요청하시면 시공할 때 실비로 설치 가능합니다.
  • [제품] 창문 색상을 고를 수 있나요?

    LX하우시스에서 개발한 모던하고 세련된 11가지의 고급 소재의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복수 선택도 가능합니다.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경우 외부색상은 기본 백색으로 제작되며, 내부에서 사용중 보이는 컬러를 11가지 중에 선택하는 것입니다.

    신축 및 단독주택, 빌라의 경우 외부 색상도 선택 가능합니다.

검색